서비스 정책


제품보증
(주)제이엠(이하 "당사")이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소재 또는 제조결함에 대하여 판매일로부터 1년 동안 품질을 보증합니다. 보증기간 동안 당사는 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수리 또는 교환 여부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수리 또는 교환을 위해 제품을 반송하기 전, 당사로부터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며, 반송사유(발견된 증상)에 대한 내용을 사진, 동영상 및 화면캡쳐 이미지와 함께 보내주십시오. 구매 시 사용되었던 포장재를 그대로 사용하시고, 원 포장재와 동급 수준 이상의 포장상태를 유지하지 않은 상태에서 파손이 발생하였을 경우 구매자/발송인에게 비용이 청구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소모품, 액세서리 및 건전지(제품 보증 내용에서 제외)
2.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수리(사용 설명서에 숙지하지 않고 사용한 경우 포함) 또는 호환성이 검증되지 않은 액서서리 또는 기기와 함께 사용하여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3. 포장부실로 인해 배송 중 파손된 경우
4. 전문성이 없거나 당사로부터 허가받지 않은 기술자가 수리한 이력이 발견될 경우
5. 당사의 허가없이 어떤 이유에서든지 사용자 임의대로 기기를 개조했을 경우

반품 및 교환
당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한합니다.
판매 제품의 대부분이 외국에서 수입된 정밀기기인 특성을 고려하여 정당한 반품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당사의 QC에 의하여 교환 및 반품 처리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구입 후 15일 이상 경과한 제품일 경우
2. 단순 변심일 경우
3. 소모품일 경우
4. 주문 제작품일 경우
5. 재고 보유품이 아닌, 주문에 의한 수입품일 경우
6. 고객의 사용에 의하여 재 판매 가치가 감소한 경우(제품사용흔적 유무를 비롯하여 취급 및 개봉 시 원 포장재 훼손 여부 포함)
7. 상품 수령 후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포장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8. 제품에 부속된 소모품을 사용한 경우

브랜드
to top